关于我们

위해시 실험 외국어학교 2017년 모집요강

一、위해시 실험 외국어학교 소개

위해 실험 외국어학교는 (줄임말: 위해실외) 위해 시민들의 국제 교육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하여,주정부 주도로 국가자금을 통해 설립 되었으며 중국내 유명한 교육 기관 관리 아래에서 국제적인 안목을 갖춘 엘리트 고교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위해 실외는 국제 교육을 특징으로,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고, 선진적인 교육 이념, 국제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래 사회 발전을 이끌어갈 인재를 배양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중국과 외국을 하나로 융합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수 학교입니다.

二、학교 경영 방식

  1. 학적: 산동성 보통고등 학적, 또는 북미 고등학교 학적
  2. 4대 언어 프로그램: 미국 3+0 프로그램, 캐나다 1+2프로그램, 영어 실험반 및 소수외국어 프로그램( 스페인어, 한국어),
  3. 학급 규모: 소규모 수업, 각반 30명내
  4. 교육 특색: 해외 진학 경로 다양, (소수민족의)이중 언어 교육 , 수준별 수업 , 개성화 수업 ,다양한 커리큘럼 설계, 창의적인 평가 방법, 다양한 인재를 양성 및 유도 , 인터넷 교육과 다양한 동아리 활동.

三、모집 계획

  1. 모집인원 : 180명
  2. 모집대상: 품성이 좋고 건강하는 중학생
  3. 모집범위: 전국 모집, 국적과 호적 제한없음

四、모집 프로그램 및 커리큘럼 설계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학생들의 유학 수요를 충족 시키기 위해 위해실외학교는 따로 국내 영어 실험반 、북미학위 과정반、스페인어、한국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영어 프로그램:

조사에 의하면 과반수가 넘는 중국 학생들이 영어권 국가 유학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어는 세계 1위 언어일 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의 경제가 발달해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 질과 교육 자원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어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수요가 가장 많고, 진도 선택이 유동적이며, 미래 취업범위가 가장 넓게 제공 하여주는 유학 프로그램입니다.

위해 실외 학교는 북미 공립교육청、유명한 공사립 고등학교와 긴밀한 협력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고등학교”3+0”과 “1+2”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규정한 학점을 취득한 다음에 학생들이 원하는 북미 고등학교 졸업증명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학교 학비는 협력 교육국과 학교 측에서 정한 기준으로 받습니다). 이와 함께 학교에 ESL영어 및AP\SAT\STEAM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학년의 제한을 넘어 학생들의 영어 수준에 따라 분반하여 교육을 실행합니다. 이러한 학습자의 수준에 맞춘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세계명문학교에 갈 수 있게 다양한 공부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페인어 프로그램:

스페인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통용되는 언어로 중국에서 대학 취업률이 가장 높은 제2외국어 입니다. 현재 중국에는 스페인어를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인재가 별로 많지 않습니다. 최근 중국과 남미 국가의 정치적 상호 신뢰가 더욱 강화 되고 있으며 경제 무역교류가 빈번해 지는등 인재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 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아르헨티나 등의 나라는 유럽 및 남미의 고등교육 지역입니다. 세계 최고 경영 대학원이 있으며 새로운 에너지 자원 건출 의학등은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또한 국제 학생에게는 전공의 제한이 없습니다. 스페인 공립대학교는 학비가 무료이며 약간의 입학금만이 필요합니다. 연간 약5만 위안으로 영미 국가가 20만 위안에 비하면 매우 저렴하여 셀러리맨에 아주 적합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중국의 “1대1로(실크로드)” 전략의 경제 발전을 위하여 인재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한국 프로그램:

한국교육 종합 수준은 아시아 국가 중에서 최 상위권을 차지합니다. 361곳의 대학이 중국 교육부에 인정을 받습니다. 전공도 다양하고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합니다. 한국은 중국과 문화적인 부분에서 유사점이 많고 안전한 환경과 유학 생활의 적응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한국 대학은 유학에 대한 진입 장벽이 낮고 신청 수속이 편리하고 비자 발급률이 높습니다. 근거리로 귀국하기도 쉽습니다. 학국 유학 비용과 생활 비용은 연간 약 5-8만 위안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유학생들 위해 학비의 30%에서 100%의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중한 자유무역 지역 건설에 따라 , 미래는 한중 문화와 전문복합 인재를 필요할 것이라고 합니다.

五、커리큘럼 설계

언어 프로그램 모집인원 프로그램 특색 졸업시험 외국어 졸업시험 참가 여부 졸업증 개설된 과정
미국3+0 프로그램 60명 미국,캐나다,호주등 모든 영어권 국가 불가능 미국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사회 실습과정,생애 진로 계획과 진학 지도과정,STEAM 과정, 청년 리더십 캠프 미국 졸업증명서 과정,ESL영어과정 . 국내 일부 과정
캐나다 1+2 프로그램 30명 1년은 국내에서 다니고 .2년간은 캐나다 교육국에 다니며, 외국 환경에 미리 적응. 불가능 캐나다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캐나다 졸업증명서.ESL영어과정 ,국내 일부 과정
영어 실험반 프로그램 60명 국내외 과정이 잘 연계되어,학생의 종합적인 소질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킴 영어 가능하다 산동성 보통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산동성 보통고등학교 과정, ESL영어과정 ,SAT(prep)/AP
스페인어프로그램 15명 가성비 높고 스페인,아르헨티등 서양어과 국가 신청이 가능하다 스페인어 가능하다 산동성 보통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산동성 보통고등학교 과정, 스페인어 과정, 영어과정
한국어 프로그램 15명 한국대학과 직접 연결하여 1년 간의 예과 시간을 줄일 수 있음 영어 가능하다 산동성 보통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산동성 보통 고등학교 과정, 한국어 과정, 영어과정

六、학비 표준

학비 50,000위안 /년, 교재비、숙식비、교복비 등 학교 통일 표준에 따라 수납합니다 ,토플、전공언어 시험비, 시험에 관한 예비, 동아리 비용 및 하계 캠프 비용등 별도입니다.

七、전형방식

두 가지 전형 방식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본교 학생 모집 시험에 참가 하는 것입니다. 시험 과목은 수학과 영어(영어로만 출제) 를 포함합니다. 두 번째는 고교입시 시험점수의 확정 입니다. 위해 보통 고등학교 합격선에 이르면 합격합니다.
본교 입학 전형에 합격한 학생들은 영어 면접 시험에 응시하여야 합니다. 통과하게 되면 합격 통지서를 발급 받게 됩니다.

八、신청서류

  1. 학생신분증 또한 호적부 (복사본 )
  2. 고등학교 입시 성적 원본과 복사본
  3. 고등학교 입시 수험증
  4. 4. 1인치 컬러 사진 (3개월내 증명사진) 1장
  5. 입학 신청서(학교 혹은 홈페이지에서 작성)
  6. 중학교 때 각종 수상 증명서

九、학교 주소 및 연락처

학교 주소: 산동성 위해시 환취구 고채(古寨) 동로 119호

문의 전화: (0631)5812773

문의QQ그룹: 420050841